반고흐 해바라기 그림 액자 위치 금전운

집안에 해바라기 그림을 잘 두면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금전운을 높이는 해바라기 그림 액자 위치 인테리어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부엉이, 거북이, 달마대사 그림 등 여러가지 금전운을 높여주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금전운 상승에 좋은 고흐의 해바라기 그림에 대해 알아보고  금전운을 상승시켜 줄 다양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전운

금전운은 재물을 얻는 것에 대한 운을 말합니다. 이 운은 돈, 부, 재산, 금전적인 행운 등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금전운을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풍수지리에서는 집안 가구의 위치를 바꾼다거나, 특정한 방향으로 문을 열거나, 다양한 기호나 보석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금전운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금전운을 끌어올리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노력과 지혜,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고흐와 해바라기

빈센트 반 고흐는 1888년 프랑스 파리 남부의 아를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그곳에서 친구인 화가 폴 고갱과 함께 작업하기를 기대하며 고갱을 위해 작은집을 빌리고, 외관을 노란색 페인트로 칠한 후 해바라기 꽃을 그린 그림으로 장식했습니다.

아래 이 작품은 그 시기 그려진 ‘해바라기 연작’가운데 하나로 반 고흐에게 ‘태양의 화가’라는 호칭을 안겨준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반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보내는 편지에 노란색 꽃병에 꽂힌 열 두 송이의 해바라기에 이야기 하며

이것은 환한 바탕으로 가장 멋진 그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라고 썼습니다.

해바라기는 색채, 특히 노란색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찬 작품입니다. 반 고흐에게 노랑은 무엇보다 희망을 의미하며, 당시 그가 느꼈던 기쁨과 설렘을 반영하는 색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대담하고 힘이 넘치는 붓질은 고흐 내면의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보이기도 합니다.

 

고흐의 해바라기와 금전운의 관계

고흐의 해바라기 그림은 강렬한 노란색과 주황색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두 색은 풍수지리에서 금전운과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색상으로 인색됩니다. 또한 해바라기는 태양을 향하여 자라는 꽃으로 태양은 풍수지리에서 기운을 상승시켜 금전운과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한다고 믿어지기 때문입니다.

다른점으로 해바라기는 형이상학적인 측면에서 창조적인 에너지와 감성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해바라기 그림이 행운과 금전운을 가져다준다는 믿음을 강화시켰고, 고흐의 해바라기는 작가의 재능과 열정, 노력의 결실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이것은 노력과 열정을 가지고 일하면 행운과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과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고흐의 해바라기는 행운과 금전운을 상징하는 작품으로 여겨지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사랑하고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해바라기 그림 액자 위치

해바라기 그림은 많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곳에 걸어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풍수액자로서의 역할을 하기 위해 현관에 두는 것이 가장 좋고, 현관에서 들어왔을 때 잘 보이도록 걸어두는 것이 금전운을 높이는 포인트라고 합니다.

행운의 아이템은 다양하지만 금전운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은 무조건적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니 자신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들을 선정해서 인테리어를 하고 항상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마인드 셋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